본문 바로가기
이전글/2006

Christian Bauer의 책장에 놓인 Hibernate 책들

by 물개선생 2006. 12. 13.
Java Persistence with HibernateHibernate in Action의 저자인 Christian Bauer의 블로그에서 가져왔습니다. My Stack of Hibernate books 라는 제목의 글인데요. 덜렁 그림만 있어서 그냥 옮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Christian이 작성했던 Hibernate in Action을 포함해서 어떤 책들도 하이버네이트를 위한 한권의 책으로 추천하기 힘들다는 말을 했습니다. 부족한 부분들이 눈에 띄였단 거죠. 그리고, 그 부족한 부분을 스스로 할 수 있는 역량 내에서 모두 채워넣은 책이 Java Persistence with Hibernate라고 합니다. 자기가 알고 있는 내용들은 모두 글로 토해냈으니, 익히는 건 알아서 하란 뜻인가봐요.

제일 위에 JPH 책이 있는데 바로 밑에 있는 1판에 해당하는 Hibernate in Action과 그 두께를 비교해보세요. 이건 정말이지 엄청나군요. (저걸 언제 다 번역하나.. 흑흑.)

Spring Loaded 블로그를 보니 Craig는 TSE에 참석하지 않은 대신 Spring in Action 2판을 마무리했네요. 출시는 내년 봄(Spring)에 할 생각이라고 합니다. 바야흐로, 다시 열공의 시절이 돌아왔습니다.!!